▶ '코인방송 해킹' 하루 아침에 삭제된 한혜진 유튜브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이 갑작스레 삭제됐습니다.

한혜진의 일상과 패션, 다이어트 등의 콘텐츠로 인기를 끌며 구독자 90만을 눈앞에 뒀던 해당 채널에 어제(10일) 갑자기 코인 투자 관련 방송이 송출됐습니다.

한혜진은 해킹 범죄로 인한 사고라 해명했지만, 유튜브 측은 채널을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불법 코인 방송으로 피해를 본 구독자가 없길 바란다고 밝힌 한혜진은 채널 복구를 위해 유튜브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 "완쾌라 할 수 없어"…'유방암 투병' 박미선 눈물

코미디언 박미선이 방송에 나와 투병 근황을 밝힐 예정인 가운데 본 방송을 앞두고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박미선은 어제(10일) 공개된 '유 퀴즈 온 더 블럭' 선공개 영상에서 짧은 머리로 등장해 "아직도 체력이 완전히 올라온 것은 아니다"라며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완쾌라는 단어를 쓸 수 없는 유방암"이라고 밝혔습니다.

박미선은 "겨울에 아팠던 것도 감사하고 한여름에 시원한 곳에서 치료받은 것도 감사했다"라며 팬과 동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 '케데헌' 대박난 넷플릭스, 제작사에 219억 보너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로 전 세계 흥행 대박을 터뜨린 넷플릭스가 제작사에 거액의 보너스를 지급했습니다.

할리우드 리포터 등 미국 연예매체들은, 넷플릭스가 '케데헌' 제작사 소니픽처스에 1,500만 달러, 우리 돈 약 219억 원을 보너스로 지급했다고 전했습니다.

소니픽처스는 애초 극장 개봉을 목표로 '케데헌'을 제작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2021년 넷플릭스와 판권 계약을 맺었습니다.

양사는 2029년을 목표로 '케데헌' 후속편 제작을 위한 계약도 체결했습니다.

▶ 월드클래스 제니, 스페인 '매드 쿨 페스티벌' 출격

그룹 블랙핑크 겸 솔로 가수 제니가 K팝 가수 중 유일하게 스페인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음악 축제에 공식 초청됐습니다.

공개된 '2026 매드 쿨 페스티벌' 라인업에 따르면 제니는 내년 7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의 공연에 헤드라이너로 나섭니다.

페스티벌에는 플로렌스 앤 더 머신, 트웬디 원 파일럿츠 등 세계적인 팝스타가 함께합니다.

2016년 시작된 '매드 쿨 페스티벌'은 록,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음악 축제로 유명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정영민(kkong@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