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0만 목전 '어쩔수가없다'…예매율 1위 역주행

박찬욱 감독의 '어쩔수가없다'가 300만 관객 돌파를 앞둔 가운데 한국영화 예매율 1위로 다시 올라섰습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쩔수가없다'는 어제(13일) 기준 박스오피스 3위, 누적 관객 264만여 명을 기록했습니다.

일간 예매율로 보면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한 코미디 영화 '보스'를 제치고 한국 영화 중 가장 많은 예매량을 보였습니다.

일일 박스오피스 정상은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체인소 맨 : 레제편'이 차지했습니다.

▶ 블랙핑크 지수, 솔로곡 스포티파이 10억 재생 돌파

그룹 블랙핑크 지수의 솔로곡들이 세계 최대 글로벌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합산 재생 10억 회를 돌파했습니다.

이는 그간 지수의 솔로곡 8곡으로 달성한 것으로 우리나라 여성 솔로 가수 중 최초입니다.

이달 10일 발매한 신곡 '아이즈 클로즈드'는 스포티파이 '톱 송즈 글로벌' 차트 21위로 진입했고, 아이튠즈에서는 40개국 '톱 싱글 차트' 1위에 올랐습니다.

'아이즈 클로즈드'는 영국 보이밴드 원디렉션 출신의 팝스타 제인이 피처링해 화제몰이 중입니다.

▶ 케데헌 OST 빌보드 앨범차트 2위…1위는 스위프트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앨범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테일러 스위프트의 신보에 정상을 내줬습니다.

현지시간 13일 빌보드 최신 차트 예고 기사에 따르면 케데헌 OST 앨범은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신보 '더 라이프 오브 어 쇼걸'에 이은 2위를 차지했습니다.

케데헌 OST 앨범은 이로써 16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지만 판매 수치는 전주보다 7% 하락한 수준으로 집계됐습니다.

정상에 오른 테일러 스위프트의 신보는 집계기간 400만 2천 장에 해당하는 판매고를 보이며 빌보드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배우 정성일 이혼…"귀책사유 없어 원만한 합의"

드라마 '더 글로리' 등에서 얼굴을 알린 배우 정성일이 최근 이혼했습니다.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정성일이 오랜 시간 배우자와 함께 신중한 고민을 거듭해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귀책 사유가 없이 서로 간의 원만한 합의에 따라 이루어진 결정"이라면서 "아이 양육은 함께 최선을 다해 임하기로 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두 사람 슬하에는 아들 하나가 있으며 이로써 정성일은 9년 결혼 생활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정영민(kkong@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