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25일) 오전 장애가 발생했던 티웨이항공 온라인 시스템이 3시간여 만에 정상화됐습니다.
티웨이항공 측에 따르면 발권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생겨 어제(25일) 오전 5시 30분쯤부터 앱 등을 통한 항공권 예약 조회와 온라인 체크인, 결제 서비스 등이 중단됐습니다.
이후 긴급 점검이 이뤄져 오전 9시쯤 시스템 복구가 완료됐습니다.
시스템 장애로 전국 공항 티웨이항공 카운터에서 수기로 발권 작업이 이뤄져 탑승 수속이 지연됐고, 특히 이용객이 가장 많은 인천국제공항에서 극심한 혼잡이 발생했습니다.
티웨이항공 측은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편에 대해 사과한다"며 "이용객 항공권 취소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주겠다"고 밝혔습니다.
#티웨이항공 #시스템장애 #복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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곽준영(kwak_ka@yna.co.kr)
티웨이항공 측에 따르면 발권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생겨 어제(25일) 오전 5시 30분쯤부터 앱 등을 통한 항공권 예약 조회와 온라인 체크인, 결제 서비스 등이 중단됐습니다.
이후 긴급 점검이 이뤄져 오전 9시쯤 시스템 복구가 완료됐습니다.
시스템 장애로 전국 공항 티웨이항공 카운터에서 수기로 발권 작업이 이뤄져 탑승 수속이 지연됐고, 특히 이용객이 가장 많은 인천국제공항에서 극심한 혼잡이 발생했습니다.
티웨이항공 측은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편에 대해 사과한다"며 "이용객 항공권 취소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주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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