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가장 핫한 뉴스를 알아보는 핫클릭입니다.

▶ '프로레슬링의 전설' 헐크 호건, 심장마비로 별세

'프로레슬링계의 전설'로 불리는 헐크 호건이 71세를 일기로 별세했습니다.

현지 경찰과 소방국이 현지시간 24일 오전 9시 51분에 심장 마비가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고 호건의 자택에 출동해 인근 병원으로 옮겼지만 결국 숨졌는데요.

프로레슬링 단체 WWE는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호건은 대중문화의 가장 상징적인 인물 중 한 명으로, WWE가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는 데 기여했다"고 밝혔습니다.

호건은 지난해 7월 미 대선을 앞두고 공화당 전당대회 무대에 올라 "우리는 지도자이자 나의 영웅인 검투사와 함께 미국을 되돌릴 것"이라며 "트럼프 마니아들이 다시 미국을 위대하게 만들게 하라"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 시리아 북서부 대규모 폭발…"6명 사망·140명 부상"

시리아 북서부 이들리브 국경 지역에서 대규모 폭발이 발생해 6명이 사망하고 140명이 다쳤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시리아 시민 방위대 '화이트 헬멧'은 현지 시간 24일 발생한 폭발로 최소 6명이 숨졌다는 발표와 함께 현장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폭발 장소는 무기 저장고로 알려졌는데, 시리아 당국은 아직 원인에 대해서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매체 와이넷은 시리아 탄약고를 미군이 무인기로 공격하면서 이번 폭발이 발생했다고 친이란 민병대와 연계된 사베린뉴스를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 넷플릭스 역사 새로 쓴 '케데헌'…최초 5주 차 1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공개 5주 차에도 신기록을 세우며 독주 체제를 이어갔습니다.

넷플릭스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케데헌'이 넷플릭스 영화 역사상 최초로 공개 5주 차에 시청률 최고치를 경신한 작품이 됐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영어·비영어, 영화·쇼를 통틀어 가장 많이 시청된 콘텐츠로 집계됐다"며 "역사상 가장 많이 시청된 애니메이션 영화이자, 전체 콘텐츠 중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운 작품이 될 전망"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지금까지 핫클릭이었습니다.

#헐크호건 #WWE #시리아 #넷플릭스 #케데헌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용은(NEWthing@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