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핑크 완전체 컴백…신곡 '뛰어' 공개

그룹 블랙핑크가 오늘(11일) 오후 1시 완전체 신곡 '뛰어'를 공개합니다.

신곡 '뛰어'는 여름에 어울리는 웨스턴 스타일의 사운드와 힙합, EDM 등을 결합한 곡으로 강렬한 에너지가 담긴 곡입니다.

'뛰어'의 뮤직비디오는 그래미 어워드 수상 이력의 데이브 마이어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블랙핑크는 앞서 5일과 6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진행한 새 월드투어 '데드라인'의 첫 공연에서 '뛰어'를 먼저 공개한 바 있습니다.

▶ 트와이스 오늘 컴백…정규 4집 '디스 이즈 포'

그룹 트와이스가 오늘(11일) 오후 1시 새 정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디스 이즈 포'를 공개했습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과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된 유닛곡 등 총 14곡이 수록됐습니다.

타이틀곡 '디스 이즈 포'는 무더운 여름 시즌과 어울리게 에너지를 가득 채운 곡으로, 누구나 자신을 북돋워 줄 응원이 필요할 때가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트와이스는 19일부터 이틀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공연을 시작으로 여섯 번째 월드투어 '디스 이즈 포'를 이어갑니다.

▶ '약물 운전 논란' 이경규 "연예인 걱정 하지말길"

약물을 복용한 뒤 운전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진 코미디언 이경규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이경규는 어제(10일) 무속인을 찾아 고민 상담을 받는 내용의 영상을 올리고 앞으로의 운세를 살펴봤습니다.

영상을 마치며 이경규는 "댓글로 걱정하는 시청자분들이 많이 보인다"라며 "이 세상에서 제일 하지 말아야 할 걱정이 연예인 걱정"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앞서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경규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습니다.

▶ 심은경 일본 영화 '여행과 나날'로 로카르노 진출

배우 심은경이 주연한 일본 영화 '여행과 나날'이 제78회 로카르노국제영화제 국제 경쟁 부문에 초청받았습니다.

영화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각본가 '이'가 눈 내리는 산속에서 숙소 주인 '벤조'를 만나 변화를 겪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로카르노 영화제는 "일본 영화의 최고 수준을 보여주는 작품"이라며 "인간의 본질이 무엇인지 아주 섬세하게 그리고 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세계 6대 영화제의 하나로 꼽히는 로카르노국제영화제는 스위스 북동부 로카르노에서 매년 8월 개최됩니다.

#블랙핑크 #yg #뛰어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정영민(kkong@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