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우)와 예비남편 가수 문원(좌)[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예비 신랑 문원과 관련한 논란에 대해 직접 입장을 전했습니다.

신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다"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지의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두 사람은 여느 커플과 다름없이 아낌없이 사랑하며 서로의 곁을 든든히 지켜주고 있었다"며 "결혼 소식을 처음 들었을 때 누구보다 축하했다"며 관련된 의혹을 차례로 확인한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문원 중개보조원 등록 사실 공개(제이지스타 제공)(제이지스타 제공)


부동산 무자격 불법 중개 의혹과 관련해 소속사는 "문원은 당시 등록관청에 중개보조원으로 정식 등록돼 있었다"며 "무자격으로 불법 중개를 한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 학창 시절 및 군 복무 시정 괴롭힘 의혹을 두고 "중학교, 고등학교를 나온 동창생들 및 군 복무를 함께했던 후임들의 번호를 수소문해 연락을 취해본 결과, 하나같이 허위 사실이라고 증언했다"고 전했습니다.

문원과 전 부인 협의 이혼서(제이지스타 제공)(제이지스타 제공)


또, 문원과 전 부인 사이 협의이혼서를 공개하며 "이혼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사유는 없었던 것으로 확인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신지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신지입니다.

최근 저의 결혼 소식으로 인해 여러분들께 피로감을 드린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한편으로는 제가 여러분에게 크나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렇게 이야기를 드리기까지 여러 의혹에 대한 사실을 확인하는데 시간이 필요해 제 입장이 오래 걸린 점 죄송합니다.

여러분의 걱정 어린 의견과 의혹을 소속사와 함께 모두 확인했으며 의혹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우려의 말씀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고민하고 더 살피도록 하겠습니다. 이후의 일은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지 #문원 #의혹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화영(hwa@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