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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이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509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3% 줄었다고 공시했습니다.

매출은 1조1,454억원으로 3% 늘었고 순이익은 224억원으로 40.9% 줄었습니다.

1∼3분기 누적 매출은 3조3,519억원으로 4.4% 늘었고, 영업이익은 1,490억원으로 3.7% 증가했습니다.

대상은 원재료 상승과 내수 부진으로 영업이익이 위축됐지만, 글로벌 식품 매출 증가와 생산성 향상 등 실적 개선을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대상은 앞으로 온라인 거래처 등 성장 채널 중심으로 수익성을 개선하고 저당 제품과 고부가가치 품목의 매출을 늘릴 계획입니다.

또 신시장을 확보해 글로벌 식품 매출을 늘리고, 천연 조미 소재와 미세조류 등 고수익 바이오 제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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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준하(jjuna@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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