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AI 통화앱 ‘익시오(ixi-O) 체험단’ 5천명 모집[LG U+ 제공][LG U+ 제공]


LG유플러스가 AI 통화앱 ‘익시오’를 알리기 위해 이달 21일까지 5천명 규모의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통신사와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어 이용자 접근성이 확대됩니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용 페이지에서 eSIM을 구매·개통하면 됩니다. eSIM은 이달 27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너겟35 요금제 이용료 3만5천원과 eSIM 비용 전액은 네이버페이로 환급됩니다. 너겟35 요금제는 월 17GB를 제공하는 무약정 5G 온라인 전용 요금제입니다.

참여 고객은 eSIM 개통 후 익시오 앱을 내려받아 보이스피싱 탐지, 보이는 전화, 통화 녹음·요약, 안티딥보이스 등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변조 음성을 판별하는 보안 기능을 통해 통화 안전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체험단에게 내년 출시 예정인 신규 AI 기능도 선제적으로 제공합니다. 통화 중 질문 시 AI가 대화 맥락을 분석해 검색 결과를 음성으로 안내하는 방식입니다.

체험단이 기능을 사용한 뒤 후기를 제출하면 수료증과 함께 음료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우수 후기 작성자 50명에게는 에어팟4 ANC가 지급됩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모집을 통해 비(非)고객까지 체험 범위를 넓혀 서비스 접점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김탁형 LG유플러스 디지털트라이브장(상무)은 “이번 eSIM 체험단 모집을 통해 AI 통화앱 ‘익시오’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김동욱(DK1@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ADVERTISEMENT